요즘은 인터넷 커뮤니티 어디서든 총판 구인구직 모집글들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한터차트는 가온차트와 달리 주간 월간 연간차트를 차트 확인시점 직전시점 데이터만 제공하기 때문에 최신 데이터가 아닌 과거 차트 데이터를 확인하기 어려운 문제점이 존재한다.
세계 전역에 구축되어 있는 공인 총판 네트워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메뉴 홍보공간 총판먹튀 블랙리스트 총판노하우 고객센터
그런 귀하디귀한 보직을 요즘 아무한테나 주고 아무 책임 없이 운영하는 총판들이 대다수 이기때문에
가온차트의 기록은 출하량을 집계하는 것으로 앨범을 찍어내는 유통사의 기록을 가져오는 것이기 때문에 단순한 표기오류가 아닌 이상 결코 누락이 생길 수 없는 구조이며, 상대적으로 수많은 음반 판매점의 기록을 일일이 취합해 집계하는 것보다 안정적이다.
이 때문에 해외 팬덤이 크면 클수록 초동과 총판의 차이가 커지는 경향이 있다.
방탄소년단의 성공 이래 케이팝은 대한민국의 로컬문화를 넘어 세계적인 문화현상이 되었다. 따라서 케이팝 그룹의 음반도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차이점은 초동은 가수 팬덤의 순간 화력 혹은 결집력을 반영하는 반면에 총판은 가수의 팬덤 유입도를 반영한다고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뒤늦게 입덕한 팬들은 가수의 현재 음반뿐만 아니라 이전 음반도 구매하는 경향을 보이고, 소수 일반인들도 초동에 구애하지 않고 총판커뮤니티 앨범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총판도 아티스트의 성적을 보는데 중요한 지표로 취급된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온차트는 공인 음악차트로서 한터차트에 비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다수의 아이돌 팬덤은 물론 유관기관, 제도권 언론사 등에서도 앨범 총판매량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
가수의 음반(앨범) 판매량에 대하여 표현할 때 사용하는 말로 초동과 함께 쓰이는 말이다. 뜻은 어떤 음반의 전체 판매량을 의미한다.
팬덤 (목록 (아이돌 그룹)) · 응원도구 · 응원문구 · 굿즈 (그룹별) · 삼촌팬 · 홈페이지 마스터 · 총공
총판들은 사이트를 대표해서 외부에서 영업을 하여 사이트로 유입을 시키는 막강한 임무를 맡고 있는 책임자 입니다.